광고
정치경제사회문화교육환경스포츠건강포토지역칼럼동영상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번 찾기
전체기사
편집  2018.12.17 [15:05]
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민주당 유력정치인들, 잇달아 보성군수후보 김철우 지지 호소
 
남도뉴스 기사입력  2018/06/05 [10:50]

민주당 유력정치인들, 잇달아 보성군수후보 김철우 지지 호소
송영길 문재인대통령 직속 북방경제협력위원장을 비롯한 더불어민주당 중앙 인사들이 6월 2일 보성을 찾아 김철우 보성군수 후보를 지원 유세했다.
김철우 후보와 오랜 인연을 갖고 있다는 송위원장은 ‘김철우후보는 특히 중앙에서 더 잘 알려져 있다. 그래서 보성군수 선거에 관심이 많다. 김철우가 보성군수가 되면 보성 발전을 위해 중앙에서 통 크게 지원하겠다’약속했다.
광주전남 유일의 여당국회의원인 이개호의원도 ‘박근혜정부 시절 야당의원 하면서 장관 한번 만나기도 어려웠는데, 문재인정부 들어서 여당이 되니 전화 한 통이면 다 해결되더라’는 경험담을 소개하며, 문재인대통령의 호남 최측근이자 집권여당 후보인 김철우가 군수가 되어야 보성이 획기적으로 발전될 수 있다고 압도적 지지를 호소했다.
문재인대통령 당선 직후 인수위원회 역할을 담당한 국정기획자문위원장을 지낸 김진표 의원은 ‘중국대사로 가 있는 노영민 대사가 특별히 김철우 후보의 보성군수 당선을 기원하더라’는 일화를 소개하고 중앙에 있는 많은 힘있는 인사들과 함께 보성군수후보 김철우에게 힘을 보태겠다고 힘주어 말하였다.
또 민주당 전남도지사 후보인 김영록후보는 나라는 문재인을 뽑아 바꿨듯이 도지사는 김영록, 보성군수는 김철우를 당선시켜 전남과 보성을 확 바꾸자고 역설했다.
한편, 보성 향토장에서 열린 이번 유세는 한 시간 가량 진행 되었다. 안에서 듣는 분들도 있었지만 밖에 나와서 유세를 끝까지 듣고 박수도 치며 열띤 호응을 보였다는 반응이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배너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개인보호정책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보도자료 기사검색
전남 화순군 화순읍 진각로41 ㅣ 대표전화 : 061)371-4600 ㅣ 팩스 : 061)371-4601
Copyright ⓒ 2005 남도뉴스. 등록번호 전남 아 00081 등록일자 2008년 08월 05일 All rights reserved. 발행인 및 편집인 : 한민석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 한민석
Contact webmaster@linuxwave.net for more information. 메일 : namdonews1@hanmail.net